Victoria
NCC 최고급 스마트 디지털미싱
겉으로 보이는 큰 사이즈의 외관과 그에 상응하는 힘
우아한 외관과 더불어 터치스크린, 한글지원으로 편의성 업그레이드
듀얼피드 노루발과 넓은 작업공간!! 작품제작의 효율성강화
보조침판 기능으로 최상의 봉제 퀄리티 구현
소잉 마스터를 향한 프리미엄 미싱
디스플레이 & 작업환경설정
터치스크린, 조그다이얼,
자동 환경 설정 , 한글지원
조그다이얼을 활용하여 빠른 패턴 이동과 설정을 할 수 있으며
대형 LCD 터치스크린은, 사용자가 편리하게 패턴 선택과, 설정을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한글 지원" 시스템으로, 사용자와의 언어의 벽을 낮추어, 보다 친숙하게 다가옵니다.
또한 사용할 패턴을 선택하면 땀 길이, 땀 폭, 노루발을 자동표기해주어
스마트하게 작품활동을 지원합니다.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주는 특별함
250가지의 다양한 스티치와 문자패턴으로 특별하게, 그리고 스티치 조합으로 더욱 다양하게.
소중한 나의 작품을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타일과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스티치 조합 및 즐겨찾기 기능
다양한 장식/ 문자 패턴 조합으로
나만의 작품을 최고의 스타일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20개의 저장공간에 나만의 재봉패턴 및 땀 폭, 땀 길이를 설정하여
언제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나만의 맞춤형 미싱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쉽고 편리한 사용
사용자가 눈앞에 보이는 버튼, 다이얼, 슬라이드를 조절해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눈높이 맞춤 설계 방식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듀얼피드 노루발
노루발에 또 하나의 톱니를 장착.
재봉 시 원단의 위 아래로 피드가 작동하여 여러겹의 원단, 두께있는 원단, 가죽원단 등
봉제가 까다로운 원단 & 두꺼운 퀼팅 작업시 효과적으로 쉽게 작업이 가능해집니다.
보조침판 기능
자주 사용하는 직선 패턴을 선택할 경우 보조침판이 작동하여 침판에 바늘이 삽입할 정도의 공간으로 좁혀줍니다.
침판으로 원단이 말려들어가는 현상을 방지하여 얇은 원단, 다이마루 원단 작업에도 훌륭한 봉제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정숙함과 뛰어난 봉제 퀄리티
360도 회전 방식의 "수평가마"와
미싱에서 나는 소음을 잡아주는 "소음방지패드"의 조합은
"빅토리아" 제품이 정숙함을 유지하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7 POINT 톱니는 원단을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최상의 봉제 퀄리티를 구현합니다.
넓은 작업공간
가정용 소잉미싱이 구현할 수 있는 최대의 작업 공간
와이드 전용테이블을 장착하여 대형 작품을 제작하는데도 용이합니다.
하이퍼플렉스 LED전구
작업시 유용하게, 미싱 안쪽 몸체부분까지 총 5개의 LED 전구를 장착하여
어두운 작업공간에서나, 늦은 밤이라도, 정교한 작업을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무릎리프트
손이 아닌 다리를 이용하여
노루발을 쉽게 올리고 내릴 수 있는
"무릎리프트" 장착으로 양손이 자유로워
보다 편리한 작업환경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재봉 작업을 위한
프리암 기능
손목, 소매, 목둘레 등 원통형의 작은 봉제공간으로 불편한 작업을
보조테이블을 분리하여 "빅토리아"의 프리암 기능으로
원형의 작은 공간도 편리하고 쉽게 봉제할 수 있습니다.
개폐식 면판
열리고 닫히는 개폐식 면판으로
전구교체나 청소, 기름칠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미싱의 관리나 유지를 편리하게!
액세서리 보관함
제품 내에 자주 사용하는 노루발 및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어
분실위험을 최소화하고 작업중 언제든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품명 및 모델명 | 빅토리아 CC-187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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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기/용량/형태 | W(50cm)×D(23cm)×H(32.5cm) | ||
제조국 | 대만 | ||
제조자/수입자 | JANOME(NCC본사 하청생산) / (주)코하스아이디 | ||
동일모델의 출시년월 | 2011년 7월 | ||
정격전압/소비전력 | AC220V / 50W | ||
에너지소비효율등급 | 에너지 소비효율등급 검사품목이 아님 | ||
전기용품 안전인증 필 유무 | JU07034-11001A | ||
품질보증기준 | 구입 후 3개월 | ||
추가설치비용 | 해당없음 | ||
A/S책임자와 전화번호 | NCC미싱 / 1644-5662 |
1. 배송 안내 |
배송지역 |
- 전국 |
---|---|---|
배송비 |
- 미싱상품 : 5만원 이상 : 무료배송/ 5만원 미만 : 5,000원 - 일반(미싱 제외)상품 : 5만원 이상 : 무료배송/ 5만원 미만 : 3,000원 ※ 구매금액의 경우, 실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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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시 이전 주문 및 결제완료 주문건 당일 출고 가능합니다.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인 관계로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 원하시는 날짜에 배송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상담바랍니다. - 본사에서 확보하고 있는 재고 및 제조공장에서의 생산일정에 따라 배송일은 변경될 수 있으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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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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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 /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료가 발생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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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교환/반품 안내 |
교환/반품 기간 |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신청은 상품수령 후 7일이내에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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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 배송비 |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상품 왕복 배송료 등 필요한 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 상품 오배송 및 하자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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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
- 수령하신 상품이 불량일 경우 가능합니다. - 고객님께서 수령하신 상품이 주문하신 제품과 배송된 제품이 다를 경우,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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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교환/반품 불가안내 |
교환/반품 불가사유 |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 사은품 및 구성품 중 일부가 누락되거나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인해 제품 및 제품용기가 파손, 고장, 훼손된 경우 - 주문하신 상품을 설치 또는 사용으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 일부 상품의 경우 행사 및 부품가격 변동 등에 의해 상품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이로인한 반품 및 교환, 가격보상은 불가능합니다. - 구입 상품의 제공 사은품 및 구성품이 누락되었을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하며, 분사 고객센터로 통보 시 재발송 해드립니다.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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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주문 취소 및 환불 안내 |
주문 취소 |
- 입금완료 후 상품출고 전에는 주문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배송사로 상품이 인계된 경우(배송중/배송확정)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반품신청만 가능하며, 배송완료 후 처리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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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취소 환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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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취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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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신청 대상 |
- ㈜코하스아이디에서는 ㈜코하스아이디에서 수입 및 판매한 제품에 한해서 본사 규정에 따라 A/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코하스 미싱은 해외 직구 제품에 대한 A/S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국내 정식 유통단계를 거치지않은 미싱은 제품의 전압과 주요 사양이 한국과 맞지 않아 AS를 보장할 수 없어 - 코하스 미싱은 해외 직구 제품에 대한 사용설명서 및 사용 안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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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A/S신청 |
- A/S신청은 '인터넷' 또는 '전화접수'가 가능합니다. - 전화를 이용한 신청의 경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까지 코하스미싱 고객센터 (1644-5662)를 통해 가능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한 신청의 경우, 코하스미싱 사이트(kohasmsing.com) 로그인 후 신청서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을 이용한 신청의 경우, 코하스미싱 사이트(kohasmsing.com/m/) 로그인 후 신청서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A/S신청 처리방법 |
- 고객님의 인터넷 및 전화를 통하여 신청하신 모든 A/S는 정확한 처리와 추후 발생하는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코하스미싱 고객센터와 유선으로 통화한 이후, 택배발송 및 기타 A/S관련 내용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
무상 A/S기간 |
- 무상 A/S기간은 상품 종류 및 특성별로 다르게 적용되며, 이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기본 A/S보증기간 1년) |
무상 A/S기간 확인방법 |
- 개인 거래를 통하여 획득한 경우, 해당 미싱의 첫 판매일자(배송일자)에 따라 무상 A/S기간이 종료된 상품일 수 있으며, 해당 미싱의 시리얼번호를 확인 하신 후 코하스미싱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무상 A/S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무상 A/S기간 중 A/S비용 |
- 무상 A/S기간에는 A/S 비용 무상, 택배비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단, 아래의 경우 무상 A/S기간에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 대체미싱 신청 시, 미싱 대여료는 무상, 택배비용(CJ대한통운 택배왕복 10,000원 / 경동화물 왕복 30,000원)이 발생합니다 - 미싱 포장 부피 (가로+세로+높이) 160cm 이하는 CJ대한통운 택배, 160cm 이상은 경동화물을 이용합니다. - 제주도 및 도서산간 배송시 별도의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제주 추가 3,000원, 제주 외 도서지역 추가 5,000원 ) - * '소모품 부품'을 교체해야 할 경우 비용이 발생합니다. |
A/S 비용 통보방법 |
- A/S 상담시 본사 A/S기사는 고객님께 대략적인 비용을 통보해 드립니다. 본사로 고객님의 A/S미싱 도착 후 고객님께 별도의 통보없이 즉시 A/S를 진행하며, A/S완료 후 총 소요비용을 고객님께 유선으로 통보합니다. - 단, 본사로 A/S미싱 도착 후 A/S기사는 고객과의 상담 시 안내해 드린 비용에 비해 A/S비용이 80,000원이상 청구될 것으로 예상될 경우 A/S진행 전 미리 고객님께 A/S 진행여부를 문의한 후 진행합니다. |
A/S 택배비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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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택배 이용방법 |
- 택배사 및 택배관련 업무는 A/S 상담 시 코하스미싱고객센터와 미리 협의 후 진행합니다. - 제주도 및 도서산간 배송시 별도의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 미싱 본체가 운송도중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시 구입 당시의 포장 상태에 스티로폼을 넣어 미싱을 고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사에서는 제품 포장 불량으로 인하여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대체미싱 서비스 |
- 본 서비스는 고객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로 당사 사정에 의해 언제든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대체미싱 신청은 고객님께서 A/S 신청을 접수하실 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대체미싱 대여 기간은 대체미싱 발송일로부터 최대 10일입니다. - 대체미싱으로 인한 택배비용은 이 약관 'A/S택배비용' 내용이 동일 적용됩니다. |
A/S 비용 산정기준 및 비용 |
- 무상 A/S 기간이 경과한 경우 A/S 비용이 청구됩니다. - 단계별 AS 금액 안내 - 무상 A/S 기간 중에도 위에 설명된 [무상 A/S기간중 A/S 비용] 및 [A/S 택배비용]에 해당하는 경우 A/S 비용이 청구됩니다. - 무상 A/S 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 다음의 경우는 보증기간이 정상적인 경우 6개월로 단축 적용됩니다.
- A/S 비용은 '택배비용 + 1단계~3단계(20,000원~40,000원) + @ (A/S 부속품 비용) + 전체 분해 점검(선택사항)' 이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 장기 미결제 보관 미싱은 미싱 수리 완료일로 부터 10일 이후 보관비가 발생합니다.
|
A/S 후 동일증상에 대한 보상 유/무 |
- A/S를 진행하고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동일 증상이 발생 시 즉시 코하스미싱 고객센터 (1644-5662)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 A/S를 진행하고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동일 증상이 발생할 경우 아래와 같은 보상을 적용합니다.
- A/S를 진행하고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동일 증상이 발생하더라도 아래의 경우에는 보상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미싱모터의 경우, 모터를 교환한 날로부터 1년동안 무상 A/S를 보장합니다. |
부품 보유기간 |
- 해당 상품의 부품 보유기간은 단종 등의 이유로 판매종료 된 이후 5년입니다. |
A/S 신청 대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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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A/S신청 |
- A/S신청은 '인터넷' 또는 '전화접수'가 가능합니다. - 전화를 이용한 신청의 경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5시까지 코하스미싱 고객센터 (1644-5662)를 통해 가능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한 신청의 경우, 코하스미싱 사이트(kohasmsing.com) 로그인 후 신청서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을 이용한 신청의 경우, 코하스미싱 사이트(kohasmsing.com/m/) 로그인 후 신청서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A/S신청 처리방법 |
- 고객님의 인터넷 및 전화를 통하여 신청하신 모든 A/S는 정확한 처리와 추후 발생하는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코하스미싱 고객센터와 유선으로 통화한 이후, 택배발송 및 기타 A/S관련 내용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
무상 A/S기간 |
- 무상 A/S기간은 상품 종류 및 특성별로 다르게 적용되며, 이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기본 A/S보증기간 1년) |
무상 A/S기간 확인방법 |
- 개인 거래를 통하여 획득한 경우, 해당 미싱의 첫 판매일자(배송일자)에 따라 무상 A/S기간이 종료된 상품일 수 있으며, 해당 미싱의 시리얼번호를 확인 하신 후 코하스미싱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무상 A/S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무상 A/S기간 중 A/S비용 |
- 무상 A/S기간에는 기본적으로 A/S비용은 무상 진행됩니다. 단, 아래의 경우 무상 A/S기간에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
A/S 비용 통보방법 |
- A/S 상담시 본사 A/S기사는 고객님께 대략적인 비용을 통보해 드립니다. 본사로 고객님의 A/S미싱 도착 후 고객님께 별도의 통보없이 즉시 A/S를 진행하며, A/S완료 후 총 소요비용을 고객님께 유선으로 통보합니다. - 단, 본사로 A/S미싱 도착 후 A/S기사는 고객과의 상담 시 안내해 드린 비용에 비해 A/S비용이 80,000원이상 청구될 것으로 예상될 경우 A/S진행 전 미리 고객님께 A/S 진행여부를 문의한 후 진행합니다. |
A/S 택배비용 |
- 무상 A/S 기간동안 A/S로 인한 택배비용은 기본 무료입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택배비용(왕복 10,000원+도서산간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 일반 고장이 아닌 단순히 미싱 클리닝 및 전체 점검을 위해 A/S를 받을 경우 * 고객의 실수로 인한 미싱 고장의 경우 * 미싱 자체적인 하자로 인한 고장 아닌 고객 사용미숙으로 A/S가 접수된 경우 - 무상 A/S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왕복 배송료 10,000원+도서산간추가비용 택배비용이 발생합니다. * 택배비용의 경우 택배사의 운임비 인상에 따라 사전 안내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A/S 택배 이용방법 |
- 택배사 및 택배관련 업무는 A/S 상담 시 코하스미싱고객센터와 미리 협의 후 진행합니다. - 미싱 본체가 운송도중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시 구입 당시의 포장 상태에 스티로폼을 넣어 미싱을 고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사에서는 제품 포장 불량으로 인하여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대체미싱 서비스 |
- 본 서비스는 고객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로 당사 사정에 의해 언제든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대체미싱 신청은 고객님께서 A/S 신청을 접수하실 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대체미싱 대여 기간은 대체미싱 발송일로부터 최대 10일입니다. - 대체미싱으로 인한 택배비용은 이 약관 'A/S택배비용' 내용이 동일 적용됩니다. |
A/S 비용 산정기준 및 비용 |
- 무상 A/S 기간이 경과한 경우 A/S 비용이 청구됩니다. - 단계별 AS 금액 안내 - 무상 A/S 기간 중에도 위에 설명된 '무상 A/S기간 중 A/S 비용'및 'A/S 택배비용'에 해당하는 경우 A/S 비용이 청구됩니다. - 무상 A/S 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 다음의 경우는 보증기간이 정상적인 경우 6개월로 단축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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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기 미결제 보관 미싱은 미싱 수리 완료일로 부터 10일 이후 보관비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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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후 동일증상에 대한 보상 유/무 |
- A/S를 진행하고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동일 증상이 발생 시 즉시 코하스미싱 고객센터 (1644-5662)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 A/S를 진행하고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동일 증상이 발생할 경우 아래와 같은 보상을 적용합니다.
- A/S를 진행하고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동일 증상이 발생하더라도 아래의 경우에는 보상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미싱모터의 경우, 모터를 교환한 날로부터 1년동안 무상 A/S를 보장합니다. |
부품 보유기간 |
- 해당 상품의 부품 보유기간은 단종 등의 이유로 판매종료 된 이후 5년입니다. |
별첨 1 증상에 따른 AS 기준표
단계 | 증상 | ||
---|---|---|---|
일반미싱(기계식) | 일반미싱(디지털식) | 오버록 | |
1단계 |
자동 실끼우기 장치, 가마타이밍 조정, 사절장치,침판 이상, 톱니, 북집 및 북집 고정쇠, 면판 센서,장력판, 밑실 감기 장치, 바늘대 크랭크축 등 |
자동 실끼우기 장치, 가마타이밍 조정, 사절장치, 침판 이상, 톱니, 북집 및 북집 고정쇠, 면판 센서, 장력판, 밑실 감기 장치, 노루발 올림레버등 |
칼날,침판 등 부품교체 단순한 루퍼 타이밍 조정 |
2단계 |
후진 레버, 노루발 올림 레버, 풀리 안움직임, 전구라인 교체, 메인 모터 교체, 벨트기어 파손 등 |
서브 보드류, 풀리 안움직임, 전구라인 교체, 메인 모터 교체, 벨트 기어 파손등 |
모터 교체, 구동 되지 않음(녹 발생) 전체적인 타이밍조정 (바늘대,3번,4번 루퍼 타이밍 조정) |
3단계 |
가마 기어, 가마 교체, 패턴 유니트등 |
서브모터 계열 증상 확인 및 교체, 메인보드 계열, 자동사절 크랭크 교체등부품 일체 ,자수 미싱의 봉제와 관련된 일체의 증상 |
|
청소 (all cleaning) |
올 분해 후 묵은 기름 제거 및 새기름 도포 내외관 클리닝 작업 (단 청소 도중 부속품 문제 발견시 부품 비용 별도 안내) |
별첨 1 증상에 따른 AS 기준표
단계 | 증상 | ||
---|---|---|---|
일반미싱 (기계식) |
일반미싱 (디지털식) |
일반미싱 (오버록) |
|
1 단계 |
자동 실끼우기 장치, 가마타이밍 조정, 사절장치,침판 이상, 톱니, 북집 및 북집 고정쇠, 면판 센서,장력판, 밑실 감기 장치, 바늘대 크랭크축 등 | 자동 실끼우기 장치, 가마타이밍 조정, 사절장치, 침판 이상, 톱니, 북집 및 북집 고정쇠, 면판 센서, 장력판, 밑실 감기 장치, 노루발 올림레버등 | 칼날,침판 등 부품교체 단순한 루퍼 타이밍 조정 |
2 단계 |
후진 레버, 노루발 올림 레버, 풀리 안움직임, 전구라인 교체, 메인 모터 교체, 벨트기어 파손 등 | 서브 보드류, 풀리 안움직임, 전구라인 교체, 메인 모터 교체, 벨트 기어 파손등 | 모터 교체, 구동 되지 않음(녹 발생) 전체적인 타이밍조정 (바늘대,3번,4번 루퍼 타이밍 조정) |
3 단계 |
가마 기어, 가마 교체, 패턴 유니트등 | 서브모터 계열 증상 확인 및 교체, 메인보드 계열, 자동사절 크랭크 교체등부품 일체 ,자수 미싱의 봉제와 관련된 일체의 증상 | |
청소 (all cleaning) |
올 분해 후 묵은 기름 제거 및 새기름 도포 내외관 클리닝 작업 (단 청소 도중 부속품 문제 발견시 부품 비용 별도 안내) | ||
* 자수 또는 자수 겸용 미싱의 A/S 비용은 증상에 따른 단계별 적용기준이 달라지오니 고객센터 (1644-5662)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
소비자 피해유형 및 보상
보증기간 이내 | 소비자 피해유형 | 보상내용 | ||||
---|---|---|---|---|---|---|
보증기간 이후 | ||||||
6. 소비자 피해유형 및 보상 |
부품보유기간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중요 고장 발생시 |
구입후 10일 이내에 중요한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해당없음 | ||
구입후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 | |||||
제품 구입시 운송과정중에 발생된 피해 |
제품교환 | |||||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구입가 환불 | |||||
교환 불가능 시 | ||||||
수리가능 | 동일 하자로 2회까지 고장 발생시 |
무상수리 | 유상수리 | |||
동일 하자로 3회 고장 발생시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유상수리 | ||||
서로 다른 하자로 5회까지 고장 발생시 |
유상수리 금액 징수 후 제품 교환 |
유상수리 | ||||
부품 보유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
정액 감가상각한 금액에 10%를 가산하여 환급 |
|||||
수리용 부품은 있으나 수리 불가능 시 | ||||||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 |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
정액 감가상각 후 환급 | ||||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 정액 감가상각 후 감가상각 적용 제품 교환 |
|||||
수리가 가능한 경우 | 유상수리 | 유상수리 |
소비자 피해유형 및 보상
소비자 피해유형 | 보상내용 | |||
---|---|---|---|---|
보증기간 이내 | 보증기간 이후 | |||
부품보유기간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중요 고장 발생시 |
구입후 10일 이내에 중요한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해당없음 | |
구입후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 | |||
제품 구입시 운송과정중에 발생된 피해 |
제품교환 | |||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구입가 환불 | |||
교환 불가능 시 | ||||
수리가능 | 동일 하자로 2회까지 고장 발생시 |
무상수리 | 유상수리 | |
동일 하자로 3회 고장 발생시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유상수리 | ||
서로 다른 하자로 5회까지 고장 발생시 |
유상수리 금액 징수 후 제품 교환 |
유상수리 | ||
부품 보유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
정액 감가상각한 금액에 10%를 가산하여 환급 |
|||
수리용 부품은 있으나 수리 불가능 시 | ||||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 |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
정액 감가상각 후 환급 | ||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 정액 감가상각 후 감가상각 적용 제품 교환 |
|||
수리가 가능한 경우 | 유상수리 | 유상수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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